수면무호흡증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좋은 충고

2020. 7. 20. 17:15카테고리 없음


수면무호흡증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좋은 충고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잠에서 깨어날 때 그것이 정상적이거나 기대되는 것처럼 피곤함을 받아들인다.


수면무호흡증은 단지 그것에 대해 모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이 기사는 수면 무호흡 장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선천적으로 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을 일으키는 경우,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숨을 더 잘 쉬고 당신의 기도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치의에게 수면용 마우스 가드에 대해 물어보고, 이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위한 준비를 하라.




주둥이를 구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선천적으로 좁은 기도를 가지고 있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 있거나 작은 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더욱 뚜렷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불규칙한 속성의 위치를 제어하는 사용자 지정 장치는 당신에게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최소한 잠자는 동안 4시간 동안 CPAP를 착용하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요점은 사용하면서 트러블을 방지하는 것이다.


그래도 최소 4시간 이상 야간에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만약 여전히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적어도 4시간을 얻고 매일 밤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으로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일 수 있고 수면 무호흡증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형편없는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놀란다.


나쁜 식습관이 수면무호흡증의 심각성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당신이 어떻게 잠을 자는지 말해줄 파트너가 없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을 경험한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캠코더를 설치하면 언제나 일반적인 밤의 수면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의사가 당신이 내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비디오에 오디오를 포함시켜야 한다.




당신의 장애를 실제로 진단하기 위해 의사는 당신이 수면일지에 메모를 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의 총 수면 시간뿐만 아니라 발생하는 증상들을 기록할 것이다.


파트너가 있다면 코 고는 문제, 호흡 문제, 팔뚝이 문제 등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여행할 때마다 CPAP를 항상 가지고 오십시오.


CPAP의 효과는 야간 이용에 따라 달라지는데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단 하루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필수다.


너는 여행가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어디서 자든 CPAP 기계를 가지고 오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 상태에 도움이 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추천한다.


표준치료를 받지 못하면 편도선절제술이나 기도확대술 등 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의사에게 진단받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자기 치료를 위한 몇 가지 선택사항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몇 가지 좋은 예가 체중을 조절하고 담배를 끊는 것이다.


당신은 취침 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 내에 술, 카페인, 심지어 더 무거운 식사를 멀리해야 한다.




목 근육 운동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의 합병증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잠을 잘 때 기도가 이완되고 무너져서 공기가 충분히 통할 수 없다.


강한 근육은 기도를 수축시킬 가능성이 적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거나 밤에 코를 골면 관악기를 배우도록 하라.


디제리두나 다른 관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독일 연구에서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새로운 우주선은 당신이 당신의 기도를 통제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면 엎드려 자지 마라.


등에 업혀 자면 결국 기도가 막혀버리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결국 잠에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옆으로 자는 것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계속 뒤로 굴러간다면, 베개를 사용하여 옆으로 몸을 지탱하라.




가까운 사람, 혹은 여러분 자신조차도 졸려서 고생한 적이 있다면 바로 의사에게 가서 이야기하십시오.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도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이 정보는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되는 것을 환영한다.